케이스 교육
전국 최고의 학력과 입시 실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원소개

케이스 교육이 광명시 대표 브랜드인 이유
DEEP
"학업능력+전공적합도" 향상
01
학생들의 상황 및 실력에 맞는 수학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각자 처해있는 상황이 다릅니다. 수학 능력이 우수하지만 진도가 부족한 친구, 실력에 비해서 진도가 빠른 경우. 이와 같은 상황에서 과외 및 학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교육기관마다 장단점이 있겠지만 저희 케이스수학학원은 학원과 과외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 학원의 장점인 학년별 많은 반을 개설해서 분기별 반 이동이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그래서 많은 학생들 중에 자신의 실력이 객관적으로 파악이 가능하여 발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과외의 장점인 개별 맞춤형 부족한 부분 보완입니다. AI기반 개별 보충자료를 제공하여 바쁜 학생들을 위해 효율적인 수학 실력향상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02
초등부(초3~중1), 중등부(중2~중3), 고등부(고1~고3), 영재원(초등~고2), 입시센터로 세분화 하여 학생들의 상황에 적합하게 전문적인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WIDE
"전공적합도+발전가능성" 향상
01
학교 수업 기반 실생활에 활용되는 수학/과학 이론을 활용하는 활동을 하게 됩니다.
02
고입 및 대입에서 배운 지식의 활용을 할 수 있는 주도적인 인재로 양성해야 합니다. 따라서 영재고/과학고/자사고/외고/국제고 수준별 수학 소논문 및 진로 보고서 작성, 정규 수업 바탕으로 한 수학 심화 활동을 방학 및 특정 시기별로 진행합니다.
WRITE
학종, 고입 컨설팅
01
깊이 있는 공부(DEEP)와 실생활 융합 교과 활동(WIDE)를 한 이후 기록을 해야 합니다(WRITE).
02
WRITE는 학교 및 학원 프로파일 관리(학원수업, 학교 진로 및 교과 활동, 학교 외 진로 및 교과 활동, 수학 소논문 활동)와 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작성으로 구분됩니다.
부모님 연결성
01
부모님과의 연결성을 위해서 Daily 문자발송서비스, 월간 혹은 분기별 학원 보고서, 정기적인 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수업진행 현황에 대해서 보고를 드립니다.
케이스 교육 대표원장 황교일 올림.